본문 바로가기
제품 Product

아이코스 3 듀오와 히츠 종류

by 사용자 미스터복 2020. 4. 23.

아이코스

아이코스

아이코스 3 듀오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우리가 연초를 대신해서 피우는 전자기기는 2003년 중국 루옌사가 최초로 개발했다. 니코틴을 흡입하는 전자기기다.

전자기기

초음파나 열로 카트리지 내에 액상을 기화하는 방식이다. 전자기기 이후로 또 하나의 전자기기가 나오는데 그것은 바로 아이코스다. 필립모리스사에서 궐련형 전자기기를 개발하여 일본과 유럽 등지에서 2015년도 9월에 출시를 시작으로 한국에서는 2017년 6월 5일 날 출시가 된 전자기기다.

 

말보로

이 전자기기의 이름이 아이코스다. 전용 궐련인 히츠를 통해 권련을 찌는 방식으로 피우는 전자기기다. 아이코스 전용 궐련 히츠는 말보로 브랜드로 출시되었다. 

히트 스틱

아이코스는 기존에 전자기기와는 달랐다. 기존 전자기기와 다른 점은 히트 스틱을 통해서 궐련을 끼우는 방식이다. 연초 의 맛을 유지하면서 유해성을 낮췄다는 것이 필립 모리스의 주장인데 실제로 피워보면 연초와는 비슷하지 않은 것 같다.

아이코스

찐 맛이 나는 아이코스는 유해성 분석에서는 일반 연초보다는 낮게 나왔지만 요즘 전자기기가 더 안 좋다는 주장을 많이 하면서 아이코스에 인기가 식고 있는 듯하다. 또한 냄새가 안 난다고 주장하지만 고유의 찐 냄새가 난다. 하지만 찐 냄새는 그리 오리 가지 않고 금방 사라진다. 밀폐된 공간에서는 가급적이면 연초든 전자기기든 피면 안 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코스 3 듀오

아이코스 3 듀오

필립 모리스의 신 제품 아이코스 3 듀오는 과학적 접근을 중요시한다고 주장하며 기존보다 더 낮은 위해도와 기능이 개선된 제품 개발했다.

아이코스3

기존 3은 본체 1번 충전에 1회 흡연이 가능하여 1회 흡연을 하면 다음 흡연까지 3분 정도 기다렸다. 또한 멀티는 충전용 케이스가 없는 일체형이다.

아이코스 멀티

멀티는 10회까지 연속으로 흡연이 가능한 제품이다. 뒤를 이어 나온 아이코스 3 듀오는 이전 아이코스보다 배터리 충전 속도를 업그레이드했다. 배터리 방전 후 1회분 충전 시간과 평균 충전 속도를 개선했고 기존 아이코스 홀더를 포켓 충전기와 호환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기존 충전시간을 50%감소시키며 혁명적인 개선을 이뤄냈다. 

아이코스

또한 아이코스 3 듀오는 완충 시 연속 2회 사용이 가능하고 재충전 없이 6분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그리고 소비자들이 기기 등록을 쉽게 할 수 있도록 NFX 칩을 추가하여 700여 곳에서 A/S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아이코스 유해성 살펴보기

유해성

흡연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연초를 피우든 전자기기를 피우든 건강엔 해롭기 때문에 피우지 않는 것이 좋다. 아이코스에는 니코틴이 0.5mg 정도 나오고 타르는 0.0005mg, 일산화탄소는 나오지 않는다. 일산화탄소는 다른 성분에 비해서 아주 안 좋은 성분이다. 아이코스와 연초를 비교해보면 일반 연초에 경우 니코틴 0.5mg, 타르 6mg, 일산화탄소 6~10mg으로 굉장히 높다. 

아이코스 히츠 종류

히츠 종류

히츠 브론즈

브론즈

목 넘김이 강하고 일반 연초를 피우는 느낌이 강하며 피우고 난 후에 독한 맛이 남는다. 목 넘김이 강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히츠 그린

그린

히츠 그린은 멘솔이 베이스인 스틱이다. 개인마다 차이가 날 수 있지만 목 넘김이 적당하고 멘솔 맛이 강한 편이다. 멘솔을 즐겨 피우시는 분들이라면 피워보시는 게 좋을 것 같다.

히츠 블루

히츠 블루도 멘솔이 베이스인 스틱으로 목 넘김이 적당하고 멘솔 맛이 적당한 편이다. 목 넘김과 멘솔 맛의 적당한 조합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히츠 퍼플

퍼플

포도와 블루베리의 중간맛 정도의 향과 적당한 멘솔의 맛이 특징이다. 목 넘김은 다소 약할 수 있다. 아이코스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히츠 썸머브리즈

썸머브리즈

오렌지향이 난다고 하는 썸머브리즈는 오렌지향보다는 박하향 비슷한 향이 나고 목 넘김은 강한 편이며 멘솔 맛도 강한 편이다. 

 

히츠 실버

목 넘김이 약해 피우고 난 후에는 아쉬움이 남는다. 아이코스를 처음 피면 적응하지 못하고 역한데 그럴 때 히츠 실버를 피우면 괜찮을 것으로 보인다.

히츠  엠버

엠버

목 넘김이 강하고 부드럽지만 텁텁함이 남아 아쉬운 스틱이다. 

아이코스 3 듀오 사용법

아이코스

아이코스 충전 케이블을 포켓 충전기에 연결하여 완충을 한다. 버튼을 4초 정도 누르면 아이코스를 켜고 끌 수 있다. 또한 버튼을 눌러 배터리 사용량을 체크할 수 있다. 완충을 했을 경우에는 총 20회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코스 포켓

완충이 된 홀더는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한데 배터리 게이지 위에 있는 두 개의 동그란 원형 동그라미가 점등이 1개가 되어있으면 1회 사용 가능하고 2개 모두 점등이 되어있으면 2회 사용 가능하다. 스틱을 부드럽게 넣어주고 비틀거나 충격을 주어서는 안 된다. 블레이드가 고장 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코스 홀더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진동이 1번 울리고 표시등이 깜빡인다. 이때가 예열 중이며 두 번째 진동이 울리면 표시등이 점등되면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사용 중에 진동이 2번 울리면 사용시간이 모두 소진된 것이다. 캡을 당겨서 열고 스틱을 제거한 후 캡을 다시 원상태로 닫아준다. 다시 버튼을 눌러 표시등이 1개 점등되면 1번 더 사용할 수 있다는 뜻이다. 

아이코스 3 듀오 가격

아이코스 가격

아이코스 3 듀오의 구매는 홈페이지와 편의점, 공식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이코스 3 듀오의 정가는 13만 원이다. 하지만 기존에 아이코스를 사용하셨던 분들이라면 할인 혜택이 두 번 적용되어 7만 9천 원에 구입할 수 있다. 만약 아이코스를 사용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홈페이지 등록 후 3만 1천 원을 할인받은 9만 9천 원에 구입 할 수 있다. 

'제품 Produ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탭s6 라이트  (5) 2020.04.25
아이코스 3 듀오와 히츠 종류  (4) 2020.04.23
탈모 샴푸 추천  (16) 2020.02.21
냉장고 추천 LG DIOS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14) 2020.02.16
애플워치의 비밀  (16) 2020.02.05
게이밍 헤드셋 추천  (4) 2020.01.28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