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Daily life/도전기[클릭뱅크] Challenger

해외마케팅 도전기

by 사용자 미스터복 2019. 12. 4.
반응형

페이스북을 보다가 우연히 해외마케팅을 시작했어요. 해외를 타겟해서 디지털 상품을 파는형식이였어요. 클릭뱅크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페이스북으로 광고를 하는 형태인데요. 페이스북으로 광고하기까지의 과정이 정말 힘들었던 것 같아요. 해외를 타겟하기때문에 국내에 비해서 어마어마한 규모에 광고를 돌릴 수 가 있는 것 같아요. 시작한지 한 두달 정도 되가는 것 같은데요. 나름 수익도 나고 마이너스도 많이 났습니다.ㅠㅠ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서 돈을 지불하고 광고를 돌리는 것이기 때문인데요. 돈을내고 광고를 돌려서 상품이 팔리지않으면 마이너스가 나는 거에요. 처음부터 잘 될거란 생각은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수익이 조금씩 생겨서 마이너스를 매꿀 수 있었어요.

클릭뱅크 수입

지금까지 총 671.72 달러의 수익이 나왔는데요. 처음에 시작했을때 며칠이 지나도 팔리지 않아서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컸었어요.

하지만 다음 날 78.97달러에 수익이 났어요!! 그래서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광고도 올려봤었어요.

열심히 노력한 결과 이정도의 수익으로 만족하고 있답니다. 아직까지는 수익이 났더라도 마이너스기 때문에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아요. 해외사이트에 상품을 어떤식파는지 궁금하실 것 같아서 설명해드리자면 해외사이트 상품은 디지털상품입니다. 디지털상품을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서 파는 것이죠. 요즘 일주일째 수익나지 않아서 다른 상품으로 돌려보고 있는데요. 여전히 수익이 나지않네요.ㅎㅎ 수익을 꾸준히 내시고 계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저는 아직 갈 길이 멀어보입니다. ㅎㅎ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1000달러 찍을때까지!! 이제 저의 마케팅은 시작되었고 월 10000달러 목표로 나아가겠습니당! 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