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Daily information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by 사용자 미스터복 2020. 5. 26.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주부들에게는 가전제품은 필수인 시대다. 오늘은 주부들의 음식물로 인한 스트레스 때문에 고통을 호소하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을 준비했다. "살림도 제품이다"하는 살림 고수들이 추천하는 제품이다.

음식물 쓰레기

음식물 쓰레기는 항상 고민이다. 음식물 쓰레기로부터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줄 제품은 바로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다. 한 번의 터치로 편의성과 쾌적함을 살리고 냄새와 불편함으로부터 완전히 해소시켜주는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는 비교적 저렴한 렌털 비용으로 생활의 품격을 높여주는 초대박 살림 아이템이다. 

주부

보통 집에서 살림을 하시는 분들이나 자취하는 분들 뿐만 아니라 집에서 음식을 드시는 모든 분들은 음식물 쓰레기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해봤을 것이다. 시대가 점점 편의성과 간편함을 넘어 생각지도 못한 간이 음식물 쓰레기 처리장까지 만들어냈다. 

웰릭스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는 분해 소멸 장치로 이동해 2차 분쇄와 음식을 쓰레기를 분해하는 기능을 갖췄다. 또한 미생물을 통한 소멸 활동과 일부 고형물만 액상 배출을 한다.

세라믹 볼

분쇄할 때는 안전하고 바이오 세라믹 볼로 2차 분해를 해주고 마지막 액상화까지 3차에 걸쳐서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한다. 분해가 끝난 후에 발판을 떼도 분해 소멸 장치는 2차 분쇄와 음식물을 계속 분해하기 때문에 친환경적이다.

친환경

또한 작동 후 2시간 후에는 자동으로 off가 된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 상하수도 협회에서도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환경오염 방지에도 좋은 방법임이 틀림없어 보인다. 음식물 쓰레기도 남지 않고 냄새도 나지 않아 위생적이다.  

전기료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를 생각하면서 전기료 걱정을 하시게 될 텐데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는 전기료가 생각보다 많이 쓰이지 않는 제품이어서 음식물 쓰레기봉투를 구매하는 것보다 가격 대비 저렴한 전력소비를 갖추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성능과 편리함 대비 저렴한 가격에 누구나 쉽게 렌털이 가능하다고 한다.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구성품

분쇄기

1. 분쇄기

음식물 쓰레기가 싱크대 홀에 들어와 분쇄기를 통해 분쇄된다. 분쇄기에 분쇄방식은 맷돌 방식으로 분쇄된다. 

2. 분해 소멸 장치

소멸 장치

2차 분쇄는 세라믹 볼을 이용한 방식으로 미세분쇄 및 분해 역할을 수행하고 3차 분쇄는 황토볼로 미생물과 각종 세균을 3차 입자 분해시킨다. 마지막으로 액상화가 진행되고 뒤처리가 필요 없이 자연 배출되는 방식이다. 

배출

가루를 만들거나 물기를 빼주는 게 보통인 음식물 처리기에 반면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는 싱크대 밑으로 내려가면서 분쇄가 되고 자동으로 하수도로 흘러내려간다. 그리고 갈린 음식물들이 분해 소명 장치로 들어가 2시간 동안 분해한 후에 액체 상태로 하수도로 흘려보낸다.

웰릭스

설거지하면서 페달 몇 번 밟아주면 음식물 쓰레기가 대자연속으로 흘러들어 가는 것이다. 또한 그냥 갈아서 없애는 게 아니라 미생물, 바이오세라믹 볼로 음식물을 액상화 하여 환경보호까지 되니 최고의 제품이 아닐 수 없다.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사용법

싱크대 홀

1. 먹다 남은 음식물 쓰레기를 싱크대에 버린다. 

싱크대 홀

2. 음식물 쓰레기가 튀지 않도록 눌러준다.

3. 물을 틀어 놓는다.

페달

4. 페달을 밟는다. (분쇄하는 동안 물을 틀어 놓아야 한다.)

음식물 쓰레기는 한 번에 200g에서 1kg이 적당하고 하루에 3kg가 넘기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한다.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렌탈 비용

렌털

렌털을 구매가 아니기 때문에 등록비와 설치비가 포함된다. 등록비는 15만 원, 설치비는 5만 원인데 현재 20만 원 모두 면제하고 있다. 48개월 약정 기준으로 월 16,900원으로 웰릭스를 이용할 수 있다. 최대 43%할인가가 적용돼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이라는 생각이 든다.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 주의사항

웰릭스

분쇄 도중에 발판 페달을 떼면 음식물이 막힐 수 있으니 모든 분쇄가 끝날 때까지 밟아 주어야 한다. 또한 웰릭스 음식물 처리기를 사용할 때에는 닭뼈나 갑각류는 고장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따로 분리 배출하는 것이 좋다.

웰릭스

세탁기 소음보다 덜한 소음으로 소음 걱정은 많이 하지 않아도 된다. 음식물 버리기가 귀찮으신 분들과 음식물 쓰레기통에 넣어서 냄새와 세균 문제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고민을 덜고 거기에 편의성과 심플함, 돈 절약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싶다.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