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 추월차선 직장인편
부의 추월차선 직장인편
오늘 소개해 드릴 책은 부의 추월차선 직장인 편이라는 유명한 성공 지침서이다. 남들보다 빨리 성공하는 지름길을 제시하고 더 빨리 돈을 버는 방법을 제시한다. 책을 읽으면서 이 책의 저자인 엠제이 드마코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한편으로는 할 수 있을것만 같고 한편으로는 불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이 충돌한다.
추월차선
열심히 하지 않는 사람은 없다. 책에서는 성공의 이야기들을 쉽게 풀어나가지만 정작 성공을 위해 이 책을 읽는다면 투철한 실행력과 꾸준함이 필요할 것 같다. 부의 추월차선 직장인 편의 저자 엠제이 드마코는 차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Limos.com의 설립자이고 30대에 자수성가한 백만장자 사업가이며 발명가다.
추월차선
작가이기도 하고 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천천히 부자 되기를 반대하는 혁신주의자이며 모으는 것으로는 절대 부자가 될 수 없다고 주장한다. 부의 추월차선 직장인 편에서는 최소의 시간으로 최대의 성과를 내는 돈이 흐름 테크닉과 평생 돈 때문에 허덕이지 않는 부자들의 발상법을 자세히 다룬다.
추월차선
부의 추월차선 직장인 편을 쓴 저자 엠제이 드마코의 과거는 청소 일을 하며 근근이 어머니를 부양했다. 허황된 꿈을 쫓는 혁신주의자였다. 남들에게 비난을 받는 것은 그의 생활이었다. 하지만 결국 부의 추월차선 직장인 편을 쓴 엠제이 드마코는 자신만의 공식을 발견하고 추월차선이라는 법칙을 세우게 된다.
추월차선
짧은 시간에 억만장자가 되었고 어떤 부자도 털어놓지 않은 실제 그들이 돈 버는 방법을 터득하게 된다. 부의 추월차선 직장인 편을 쓴 저자 엠제이 드마코는 현재 아름다운 애리조나주 피닉스에 살면서 자동차, 여행, 글쓰기, 피트니스, 람보르기니 동호회 활동 등 추월차선식 경제적 자유를 즐기며 살아가고 있다.
추월차선
여기서 엠제이 드마코가 람보르기니 동호회를 즐기는 이유가 있다. 10대 시절 시카고에서 자란 그는 친구도 없고 뚱뚱한 아이였다. 스포츠나 여자아이들에게는 관심이 없었고 아이스크림을 물고 톰과 제리를 보는 것을 즐기는 지극히 평범한 아이였다. 그렇게 시간을 보내던 중 어느 날 80년대 크게 흥행한 영화 캐논볼에 등장해서 유명해진 람보르기니 카운타트가 눈앞에 있었다.
그의 드림카였다. 그는 신을 목격한 신도라도 된 듯이, 근엄하고 전능한 왕처럼 서 있는 그 차를 넋 놓고 바라보았다. 엠제이 드마코는 람보르기니 카운타트 사진을 자신의 방 벽에 붙여놓고 잡지에 나올 때마다 침을 흘릴 정도로 바라보곤 했기 때문이다. 그렇게 넋 놓고 보던 중 25세쯤 보이는 차 주인을 보게 되고 복권에 당첨되지 않았겠느냐는 생각을 하며 부러운 눈으로 쳐다보았다.
도저히 참지 못하고 엠제이 드마코는 그 남자에게 직업을 물어보았다. 그 남자의 대답은 발명가였다. 그때부터 엠제이 드마코는 타고난 재능 없이 백만장자가 된 젊은 부자들에 대해 연구를 하기 시작했다. 그렇게 시작된 연구가 바로 부의 추월차선 직장인 편의 공식이 된 것이다. 부의 추월차선 직장인 편의 내용을 한번 살펴보자.
엠제이 드마코
부의 추월차선 카테고리
1. 부자 되는 데 걸리는 시간 50년? 맙소사!
황금
2. 제대로 공부하고 역경을 이겨내야 목적지에 도달한다
목적지
3. 가난을 만드는 지도: 인도
인도라는 것은 아무 계획 없이 사는 사람을 말한다. 인도로 가게 되면 시간과 돈 부족으로 결국엔 가난에서 벗어날 수 없는 큰 홀에 빠진다. 그렇게 된다면 헤어나올 방법이 없다. 계획을 세우고 좀 더 뚜렷한 목표를 세우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다는 주장이다. 라이프스타일의 노예가 되면 자유를 잃게 되고, 자유를 빼앗는 것은 부를 함께 빼앗아 간다.
가난함
4.평범한 삶을 만드는 지도: 서행차선
노인
5. 부자를 만드는 지도: 추월차선
돈
부의 추월차선 후기글
추월차선 후기
댓글